비상금만들기

비상금 만들기 8 캐시슬라이드 처음으로 현금 교환했어요 교환방법

파란만장 미스김 2021. 5. 23. 22:38
반응형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현금화 방법

1-1. 케이뱅크 계좌 있는 분

- 케이뱅크 계좌 번호가 필요합니다. 계좌번호는 미리 메모해둡니다.

 

1-2. 케이뱅크 계좌 없는 분

만약 케이뱅크 계좌가 없는 분이라서 이번에 캐시슬라이드에서 케이뱅크 가입하시면 축하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더 많은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케이뱅크는 가끔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4~5% 특판 적금을 판매하기 때문에 다른 경로로 이 특판적금을 먼저 가입하는 게 이익일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해야 합니다. 내가 만약 케이뱅크 계좌가 없다면 고금리 특판적금을 먼저 가입할 것 같습니다. 그 사이에 열심히 걷고, 광고를 보고 모은 캐시는 이후에 현금화 해도 늦지 않기 때문입니다.

 

2.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을 열어줍니다.

 

3. 제일 위 노란 부분을 보면 지끔까지 쌓은 캐시가 보입니다. 그리고 그 옆에 빨간색으로 [개인 현금교환]을 선택합니다.

 

 

3-1. 현금교환 신청 캐시 입력

- 현금으로 전환할 캐시를 입력합니다. 1000 캐시 단위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즉, 1000, 2000, 3000 이런 식으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 저는 6000을 입력했습니다.

 

3-2. 예금주, 계좌번호 입력

 

3-3. [현금교환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4. 현금교환 신청완료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 너무 빨라 깜짝 놀랐습니다. 

5. 케이뱅크 앱을 열어봅니다. 진짜 입금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입니다.

- 정말로 6000원이 입금되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와 같은 개념인 케이뱅크 플러스박스로 입금하려고 했더니 1만원 이상만 이체가 가능합니다. 세이프박스는 적은 금액도 되는데 말입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 이유

토스, 캐시슬라이드, 캐시워크 3가지 만보기 앱을 사용해 본 총평을 하자면 포인트가 쌓이는 속도는 캐시워크가 제일 빠릅니다. 그런데 현금화라는 측면을 고려한다면 캐시워크 슬라이드 스텝업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그 이유를 아래에 정리해보았습니다.

 

1) 다양한 캐시 적립 방법

- 걷기 외에 광고를 본다거나 미션 수행(날씨 체크, 물마시기 등)으로 캐시를 쌓을 수 있습니다.

 

2) 5000, 7000보만 걸어도 되며, 심지어 안 걸어도 된다.

- 굳이 만보를 걷지 않아도 됩니다. 목표 걸음수를 5000, 7000 이런식으로 낮추어 설정하고 그 만큼 걸으면 하루에 5~7캐시 정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광고를 보고 쌓은 캐시가 훨씬 많습니다.

 

3) 현금화가 편리하고, 현금화에 따른 할인율 적용이 없다.

- 캐시 쌓이는 속도는 캐시워크 보다 느리지만 현금 전환에 따른 캐시 감소 없이 1000 캐시를 쌓으면 1000원 단위로 현금화를 고스란히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캐시워크는 기프티콘으로 바꾸어야 하는데 할인률이 안습입니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 교환에 5740캐시 정도가 듭니다. 가혹한 할인률 적용입니다.

cf. 캐시워크는 하루 만보를 걸으면 100캐시를 줍니다. 그외 퀴즈가 자주 떴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