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금만들기

부수입 만들기 8. 토스 만보기 현금화 방법, 대표 만보기앱 3개 특장점 비교

파란만장 미스김 2021. 5. 19. 22:39
반응형

어떤 분에게 적합한가요?

도보 혹은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은 많이 걷게 된다. 영업사원 분들도 많이 걷게 된다. 걷기 운동을 즐겨하시는 분들도 많다. 이 분들에게는 만보기 앱이 걸으면서 푼돈도 벌 수 있어 좋다.

 

만보기앱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토스 만보기, 캐시 슬라이드 스텝업, 캐시 워크 등 다양한 만보기 앱이 있다.

 

각각의 특성은 어떠한가요?

토스만보기 - 1일 5000보 10원, 만보 30원, 인싸뚜벅이 20원, 핵인싸뚜벅이 40원
- 인싸뚜벅이 : 친구와 함께 목표 걸음수를 채우고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 적립금은 1달이 지나면 사라진다. 1000원부터 현금화가 가능하므로 빨리 걷고 현금화 하는 것이 좋다.
캐시 슬라이드 스텝업 - 걷기 적립, 광고보고 적립
- 걷기 적립 보다 광고 적립금이 더 많이 쌓인다.
- 대기화면 광고는 안 보게 설정 가능하나 걷기만으로는 하루 5~7캐시 적립된다는 함정
- 스마트폰 대기화면에 광고가 떠서 급하게 전화 받을 때 귀찮다.
- 1000원부터 케이뱅크로 이체하여 현금화 할 수 있다.
캐시 워크 - 걷기 적립, 광고보고 적립
- 만보 걸으면 1일 최대 100캐시 적립
- 걷기 적립 보다 퀴즈풀기와 광고 적립금이 더 많이 쌓인다.
- 숫자 상으로는 캐시 슬라이드 보다 캐시가 더 빨리 모인다.
- 스마트폰 대기화면에 광고가 떠서 급하게 전화 받을 때 귀찮다.
- 적립한 캐시는 편의점, 베이커리, 커피, 치킨, 피자 등 기프티콘으로 바꾸어 사용할 수 있으나, 1캐시가 1원 보다 훨씬 낮은 가치를 가진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 아메리카 tall 기프티콘은 5740캐시가 필요하다. 

만보 걷기는 쉬운가요?

평소 최근을 하거나 외부 활동이 많으신 분에게는 크게 어렵지 않다. 그러나 재택근무를 하나 집순이집돌이들은 만보 채우기가 어려울 수 있다.

 

만보를 쉽게 걷기는 팁이 있다면?

- 한꺼번에 만보를 걸으면 힘들기 때문에 2-3번으로 나눠서 걷는 것이 좋다.

- 걸을 때 지루하면 힘들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들기 때문에 동선을 계속 변경해주는 것이 좋다. 하루는 공원을 돌고, 하루는 집근처, 하루는 번화가 이런 식으로 변화를 주면 구경 하는 재미가 있다.

- 음악이나 뉴스를 듣거나 DMB로 드라마를 보면서 걸으면 덜 힘들다.

- 일부러 시간을 내어 걷는 것도 좋지만, 드라마 시간에 걸으면 1석 2조에 TV를 안 보고, 불도 안켜니 전기세도 절약할 수 있다.

- 너무 오래 앉아있거나 누워있으면 건강에 안 좋으니 좀 오래 앉아있었다 싶으면 잠시 나가서 바람 쐬고 온다고 생각하면 좋다.

- 피곤할 때는 한 걸음, 한 걸음이 소중하므로 집에서도 핸드폰을 꼭 들고 움직인다.

<토스 만보기 적립금 현금화 방법>

1. [리워드 받기] 를 통해 적립금을 1000원까지 모은다. 1000원부터 출금 가능하다.

2. 포인트 적립 후 [출금]하기 선택한다. 순식간에 잔액이 0으로 변한다.

3. 토스 하단의 [홈화면] 또는 메뉴 중 [내 계좌]로 가서 토스머니가 적립된 것을 확인한다.

 

4. [송금]을 눌러 본인 은행 계좌 또는 연락처로 송금한다.

- 토스는 계좌이체 월 10회 무료, 11회부터 500원 수수료가 나간다.
- 연락처 송금은 무제한 무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