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금만들기

부수입 만들기 9. 토스 숨은 카드 포인트를 찾아 현금으로 바꾸어보자

파란만장 미스김 2021. 5. 22. 22:47
반응형

요즘 지인들과 함께 푼돈 모으는데 재미 들였다. 확실히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하다 보니 실행력도 올라가고 재미있다. 오늘은 지난주 지인이 가르쳐준 잊어버리고 있었던 카드 포인트를 찾는 방법이다. 나의 지인은 18만원을 찾았다고 한다. 이 지인은 직업상 카드를 쓸 일이 많다.

 

1. 토스 앱을 연다.

 

2. 왼쪽 아래의 [전체]를 선택한다. 

3. [전체] 메뉴 중 아래로 계속 내려가면 카드 카테고리에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가 있다. 선택해준다.

4. 아래 [한 번에 찾고 입금 받기]를 선택한다.

- 50만명이 평균 13,532원을 찾았다는 광고 문구가 보인다.

5.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라는 문구가 뜨면 [동의 후 계속] 선택

6. 문자를 입력해달라는 메시지가 뜬다. 입력해준다.

7. 6자리 문자가 날아온다. 문자 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다. 

- 내 핸드폰 번호를 넣지 않아도 토스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자동으로 문자가 날아온다.

- 문자가 안 와서 [혹시 문자가 오지 않나요?]를 터치 해주었는데 문자가 안 온다.

저한테 왜 그러세요?

- 앱 나갔다 다시 들어오니 문자 받기가 정상적으로 되었다.

8. 포인트 입금을 위해 동의한다.

9. 주민번호 뒷자리 입력해준다.

10. 숨은 포인트를 카드사별로 보여준다. 나는 3,593원이 보였다.

- [한번에 입금받기] 선택

11. 입금 받을 은행과 계좌번호 입력 

 

12. 카드사별로 입금되는 시간에는 차이가 있다고 한다. 

반응형